반응형
애플 광고를 보면, 처음엔 뭔가??? 싶다가
계속해서 빨려들어가는 묘한 매력이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애플이 그러한 스토리성 광고를 만든 후..
삼성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 업체들이 그와 유사한광고 스타일을 고수한다.
무언가 잔잔한 호수에 돌을 던진 듯한..
잔잔한 마음에 도끼를 찍은 듯한 잔물결이 오래남는 감동을 주는..
그런 광고와 글들이 간혹 눈에 띈다.
나이키의 이 광고 역시... 멋지다.
Just Do It. 은 나이키만의 전용 카피이기도 하지만.. ㅋ
그 위에 있는 저 말,
Yesterday
You Said Tomorrow.
Just do it.
어제, 넌 내일이라고 말 했었다.
지금 행동하라.
크아~~ 이거 원래 다이어트나 운동 하라는 말로 나온거지만
그 속에 너~~~~무 많은 의미가 내포되어 있는 느낌이다.
오왕~ 멋지다. 이런 카피 만든 사람 누구일까?
정말 최고의 카피라이터 인듯 ^^ 존경스럽다.
반응형